728x90
SMALL

2021/11/09 3

코인 투자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다^ㅇ^ 블로그를 시작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내니 하루하루 너무 행복해지는것 같네요!! 오늘 밤 마인즈랩을 올려드리려 준비했는데 아직 수요예측 결과가 안나온 관계로 내일 늦어도 저녁 6시 이전엔 올려 드릴게요😥 그래서 이번엔 코인투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뚜둥 코인투자의 수익은 얼마를 거두었을까요? 저는 작년 ‘어떻게든 잃은 돈을 복구하겠다’ 라는 마음으로 코인 투자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 투자는 꽤 괜찮았어요 아마도 들어간 타이밍이 좋아서 그랬겠죠..! 처음 투자한 코인은 클레이튼 이라는 코인이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하는거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건 무조건이야! 라는 생각에 얼른 구매했는데 쭉쭉 올라 가더라구요 계속 빠르게 올라가니 마음이 급해져 이제는 액수도 크게 넣기 시작했..

공모주[바이옵트로]

안녕하세요 릴리에요🤗 오늘은 좀 늦었지만 지금 청약중인 바이옵트로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어제 포스팅을 하려다 잠이 들어버렸지 뭐에요… 청약일은 오늘부터 내일 이틀간 진행중이구요 배정일(환불일)은 11/12금요일 입니다 상장일은 11/18목요일 이구요 공모가는 7,500원 희망공모가가 7,500-8500원 이었는데요 기관 수요예측이 너무 저조해서 밴드 하단으로 결정이 되었네요 주간사는 한국투자증권 이에요. 수수료가 2,000원 존재 합니다. 균등청약금액은 37,500원(10주)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기관 경쟁률이 205.12:1로 성적이 매우 안좋습니다.ㅠ 의무 보유 확약 또한 0.98% 로 매우 이것도 성적이 매우매우 안좋네요 예상시총은 610억원가량이고 코넥스에서 이전상장을 하는 기업이에요. 다들 아시..

스포츠[축구]

토트넘vs에버턴 11/07 늦게 포스팅 해드려 죄송합니다 이날 경기로 안드레 고메스 선구는 발목이 부러지고마는 부상을 당했습니다. 경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손흥민 선수도 너무 당황스러워 하며 어찌할바를 모르는 모습을 보였어요 이러한 일을 겪고 손흥민 선수는 기도 세레머니로 진정한 사과의 마음을 보여주기도 했죠. 하지만 에버턴 팬들의 마음은 2년이 지난 시점에서도 풀리지 않은 모양이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골을 잡을때마다 야유를 보내왔고 그러한 부담감 때문인지 손흥민 선수다운 활약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유효슈팅0으로 경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토트넘의 새 사령탑 안토니오 콘테가 자신의 첫 프리미어리그 경기인 23일 에버턴 방문에 앞서 언론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스퍼스 감독은 새로운 선수들과의 코칭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