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향해[투자 관련]/코인

코인 투자

s릴리 2021. 11. 9. 19:3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다^ㅇ^

블로그를 시작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내니
하루하루 너무 행복해지는것 같네요!!

오늘 밤 마인즈랩을 올려드리려 준비했는데 아직
수요예측 결과가 안나온 관계로 내일 늦어도
저녁 6시 이전엔 올려 드릴게요😥



그래서 이번엔 코인투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뚜둥 코인투자의 수익은 얼마를 거두었을까요?

저는 작년 ‘어떻게든 잃은 돈을 복구하겠다’ 라는
마음으로 코인 투자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 투자는 꽤 괜찮았어요
아마도 들어간 타이밍이 좋아서 그랬겠죠..!

첫 투자 시작!

처음 투자한 코인은 클레이튼 이라는 코인이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하는거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건 무조건이야! 라는 생각에
얼른 구매했는데 쭉쭉 올라 가더라구요

첫번째 추격매수

계속 빠르게 올라가니 마음이 급해져 이제는 액수도
크게 넣기 시작했어요..ㅠㅠ

물타기 시작(1500만원까지 넣었네요)

이때부터는 수중에 돈도 없고 마음이 너무 초조해지기
시작했어요
이때라도 정리했으면 큰 손해는 안봤을텐데 말이죠..

결국 버티지 못하고 일부 손절을 하게 됩니다
오늘 코인원에 거래내역을 찾아보려 들어가봤더니
코인 거래내역이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원화 거래 내역만 조회가 가능해서.. 거래한 코인도
클레이튼 딱 한개뿐이었으니 그거라도 가져와
보았어용 그래서 정확히 몇프로를 마이너스 봤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ㅜㅜ

그리고 아직까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었으니
조금 더 빠지니 조금조금씩 물타기를 또 해 보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불면증이 생겼던거 같아요..

일부 손절을 하고 난 뒤 50만원을 또 매수했는데요
결국 돈이 없어 다음날 바로 매도를 합니다
물론 마이너스를 보고 뺀거죠..

그런데 일주일 뒤에 다시 매수를 하네요..
제가 왜 그랬는지 무슨 정신이었는지 기억조차 없네요
그리고 다시 또 마이너스를 보며 매도를 하죠ㅎ
(미친짓 무한 반복 ….;;)


자 이제 계산을 한번 해볼까요?

들어간 돈은 딱 1500만원 어쩜이리 딱 맞췄을까요!
총 매도한 금액을 12,118,114원 이에요
(111248숫자 왜이리 신기하죠? ㅋㅋㅋㅋㅋ)

총 매수 금액에서 매도금액을 빼보니
2,881,886원을 손해을 보았네요.
생각보다 의외로 선방했어요 ㅎㅎㅎㅎ
저게 -80%까지도 빠졌었으니…

하지만 처음 시작 날짜와 마지막 매도 날짜를 보시면 알겠지만, 대략 7개월간의 마음고생은 저 돈을
아마도 다 날린거나 다름없었을 정도로 너무
힘겨운 날들이었어요…

날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지막 매도가
10/25일 불과 2주 전이에요
매도한 당일은 조금 마음이 싱숭생숭 했지만
시간이 조금씩 지나면서 마음이 너~무 편해졌어요
드디어 자유를 찾았어요!!!!!

코인거래소는 24시간 운영이 되기때문에 잠깐 잠이
들었다가도 번쩍 일어나 확인하고 한번 그렇게 깨면
다시 잠에 들지 못하고 그런 날들의
연속이었답니다…..

코인투자를 절대 하지 말아라! 하는 글는 아니에요
이야기 들어보면 코인으로 돈 버신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하지만 코인은 주식에 비해 역사가 길지 않고, 정말 심장이 단단하신분들, 또는 술대신 커피대신 담배대신
조금씩 해보지 뭐~ 하시는 분들은
소액으로 한번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해요(잡코인 절대✖️✖️)

비트코인은 유명한 기업들에서도 많이 보유하고 있고 또 외국 기관에서도 매수 했다는 기사를 본 적도 있고 추진중인곳들이 꽤 있는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전 두번다시는 코인에는 투자를 못할것
같습니다😭😭😭

이만 저의 코인 투자일지 였습니다 !!

저녁 맛있게 드시구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다 주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728x90
LIST

'경제적 자유를 향해[투자 관련] >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인 투자 두번째 이야기  (18) 2021.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