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향해[투자 관련]/코인

코인 투자 두번째 이야기

s릴리 2021. 11. 16. 07:2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다앗 >__<



역시 주식의 열기는 대단함을 다시 한번 느꼈어용 ㅎㅎ

오늘은 다시 코인 투자편을 들고 찾아왔는데요~

음 저는 클레이튼을 처음 시작으로
코인판에 슬슬 빠지기 시작했어요..ㅎ

주식에 비해 등락폭이 크다 보니 잘만하면 억만장자가 될수도 있을거라 믿었죠 ㅎㅎㅎ

빗썸도 거래내역이 원화로만 표시가 되는데 ,
이 계좌로는 아주 다양하게 거래를 했어요

지금 생각나는것만 비트코인,
이더리움부터 게이머코인등등 알트코인 위주로
(일명 잡코인 이죵 ..ㅋㅋㅋㅋ)

다 보여드리고 싶은데ㅠ 아쉽네요 저도 한번 다시 보고 싶었는데 ~~

마지막으로 뺀건 정확히 기억난답니다 ㅎㅎ
비트코인을 손절했어요

그리고 저는 빗썸으론 잡코인으로 돈벌어서 우량코인들로 까먹은 (?) 그런 이상한 케이스에여 …..

간만에  포스팅을 준비하며 들어가 보았는데
속이 너무 쓰리는데요 …. 흑흑


저건 찾아 지지도 않고 빗썸 고객센터 통화하다 방법 못찾고 저건 포기 동의서 쓰고 계좌를 없앴네요^^

이제 두번 다시는 코인판에 발을 딛지 않으리라 다짐 하면서요!!!!!!!!!

여기선 총 3,008,139원을 마이너스 봤네요

그래서 결론은 코인은 무섭다!
주식은 사랑이다 특히나 공모주는 😍😍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728x90
LIST

'경제적 자유를 향해[투자 관련] >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인 투자  (27) 2021.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