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21/11/07 4

국내 주식 공모주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다~ 야구가 끝나고 다시 돌아왔어요^^ 너무 자주 뵙는거 같아용 ㅎㅎㅎ 정 들겠어요~~~~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러분 공모주 다들 알고 계시죠? 잘 골라 들어가면 수익율이 어마어마하죠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아직도 쉽게 시작을 안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물론 소액을 투자해 소액을 버는것이니 무슨 의미가 있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저 또한 주식투자를 하며 공모주는 별로 안땡겨서 늦게 시작을 했구요 예전엔 아주아주 많은 돈을 증거금으로 넣어야지만 배당을 받는게 가능했기에 더더욱 눈길이 안갔었어요 하지만 작년에 균등청약이 생기며 소액으로도 투자를 진행 할 수 있다는거!! 모두 알고 있으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상장되어 있는 종목들을 매수 하는것에 비해 돈이 전~혀 묶일..

2021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안녕하세요 금방 또 돌아왔습니다 릴리에여~.~ 뚜둥 오늘은 플레이오프 진출팀이 확정되는 날이에요 제 유일한 취미는 프로야구 관람 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5번정도? 밖에 못갔는데.. 집관을 한경기도 놓치지 않고 열심히 봤답니다!! (5경기쯤 못봤으려나^^;;) 첫경기 수아레즈vs최원준 선수님들의 대결이었는데 와우 두산 최원준 선수님 대단하시네요.. 당연히 수아레즈 승!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LG 선수들이 두산을 만나면 …..(생략) 2차전은 캘리vs곽빈 결과는 캘리 승!!!! 두산 정말 대단합니다 외인투수들 없는 상황에서도 국내 선발진들이 잘 싸워주고 있으니! 오늘은 임찬규vs김민규 선수의 대결 오늘의 결과가 정말 기대되네요 참!! 와일드카드전 키움 이정후 선수의 활약도 정말 대단했어요(팬심 ..

아파트 전망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다 요즘 아파트 매수심리가 많이 꺾이고 있어요..! 최근 매도세가 더 올라온걸 확인할수 있네요!! 물론 가격 상승으로 인해 이러한 데이터가 나올수도 있어요ㅜㅜ 그래도 희망이 조금씩 보이는거 같아요 조금 더 기다리면 우리에게도 기회가 있을까요? 저는 15년도부터 이파트 투자를 진행해왔어요~ 수익형,갭,분양권(미분양 줍줍) 그러다 상가 투자를 실패해서 그동안 벌어들였던 수익을 다 날려먹었지 모에용….😭 그 뒤로 1년 넘게 쉬는중이고 다시 한번 도전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중입니다(응원해 주세욧!!!!) **상가 투자 하실때 살짝 팁을 드리자면 분양은 절대 NO!! (초기 비용이 낮아서 접근성👆) 상권형성 잘 되어있는 곳으로 월세수익이 충분히 보장되어있고 장기적으로도 죽지 않을 상권에 대출..

달러 환테크

정말 부끄러운 금액이지만, 달러 매매로 돈을 챙겨봤어요^__^ 일주일만에 569원의 환차익을 거두었어요! 축하해 주세요 여러분👏👏 저는 신한은행 쏠 어플을 통해 [환전 모바일 금고] 라는걸 이용했어요 수수료 90% 우대 적용을 받았구요(누구나 가능) 모바일 금고 이용하시면 수수료는 0.75%적용돼요 현찰로 찾으면 돈이 또 들어가게 되는데 투자 목적 이라면 현찰로 찾을 이유는 없기 때문에 올라서 팔고싶으실때는 재환전을 통해 통장으로 즉시 입금이 된답니다 :) 소소하지만 이런 저만의 재태크 비법도 앞으로 공유 많이 해드릴게요 😋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여러분~~~♥️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