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향해[투자 관련]/수익

당근 수익

s릴리 2021. 11. 8. 08:0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릴리에요😆
아침 일찍 찾아뵙게 되었네용
모두 푸욱 잘 주무셨나요?

이번에는 ‘당근마켓’ 이라는걸 들고 왔어요
아시는분 많으실거라 생각하는데,
그래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서
그리고 알면서도 활용을 잘 안하는분들도 많을거
같네요~

당근마켓

앱스토어 들어가셔서 당근마켓 검색하시면 나와요
이걸 다운받으시구~ 시키는대로 가입하시구
지역 인증하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자 이제 그럼 제 수익을 공개 드릴게여><


이게 처음 거래 였어요 요즘 캡슐커피머신을 많이 써서 기존 커피머신을 누굴줘야하나 고민하던차에
당근마켓을 알게되어서 올려봤지요
정말 올리자마자 채팅이 우수수수 쏟아 지더라구요
제가 첫거래라 너무 저렴하게 올렸던 거였어요 ㅠㅠ

이제 다시는 이런실수를 하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다음 거래때 부터는 꼼꼼하게 같은 상품들이 얼마에
거래완료가 되었는지 지금 오랫동안 안팔리는
물건은 얼마인지 확인후 글을 올리고 있어요

그래서 거래완료된가격 아직 판매중인가격 중간쯤
가격설정을 해놓으면 보통 일주일 안에는 다 거래가
되는거같아요~


두번째달은 금액이 많죠..!!
돈들어서 못버리고 있던 조그마한 가구들까지도
전부 정리를 했어용 저두 금액이 정말 밑기지
않았어요…. ㅎㅎㅎㅎㅎ


이번달엔 서비스로 받은 제품들을 판매해서
얻은 수익이에요 (예를 들어 팝콘 시켰더니 캐릭터
다회용 플라스틱컵,파우치를 주더라구요!
아이들한테 인기 짱인)
그래서 건수는 많은데 금액은 적은편이에요
무료나눔도 두번 했구요

그래두 공짜로 얻은 사은품들로 이돈을 벌다니
꽁돈 생긴듯 너~무 기분이 좋겠죠!?



7월 수익
8월 수익
10월 수익(9월은 거래가 없음)

7,8,10월 달은 조금 초라하죠…… ㅎㅎ
그래도 정말 필요없는것들 팔아서 이렇게 수익을
조금씩 만들어내고 있답니다

집에 정말 안쓰는 물건이 없으시다면 음식배달
시켜먹고 용기 모아뒀다가 깨꿋하게 세척해서
판매 시작해 보세요 일회용컵도 좋구요

저는 이거 시작하고 예전에 그냥 돈주고 가구 버렸던 기억 ㅠㅠ 옷이나 신발 그냥 내다 버린것들 너무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리구 화장품 홈쇼핑에서 세트로 구매하고 피부에
안맞음 주변에 쓸사람들 나눠줬는데…
이럴때 당근이 아~~주 딱이에요

요래조래 활용할 일이 많아여

큰 기부는 못하더라도 무료나눔을 할때의 뿌듯함도 !
정말 저는 그 기분에 취해 바로 뒤에 하나 더 올렸지
뭐에욯ㅎㅎㅎㅎ

그리고 여러 기능들이 있어요 사고파는것 뿐만 아니라
물물교환도 가능하구요

맛집 정보나 미용실 등등 많은 정보들도 나와 있구요
동네 친구들과 챗도 나누고 마음이 맞으면 가까운
거리에 친구들은 만나서 커피한잔 먹으며
수다도 떨고 ,
혼자 타지에 와서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이런돈이 모여서 굴러굴러
우리들의 목표를 이루는데 한걸음 더 빨리
다가갈수 있는 힘을 줄거에요!

비록 대단한 비법공유는 아니지만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지아자 모두들 파이팅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728x90
LIST

'경제적 자유를 향해[투자 관련] > 수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모주 수익(11월)  (43) 2021.12.09
국내 주식  (12) 2021.11.17
주식 공모주(11월 중간점검)  (17) 2021.11.15
국내 주식 공모주  (2) 2021.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