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향해[투자 관련]/미국주식

아메리칸 타워(AMT)

s릴리 2021. 12. 5. 22:4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당-!

오늘은 미국 배당주를 한번 가지고 와봤어용 ~

아메리칸 타워 (AMT)

아메리칸 타워는 멀티테넌트

커뮤니케이션 부동산을 소유, 운영, 개발하는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미국/캐나다 부동산, 아시아 태평양 부동산, 아프키라 부동산, 라틴 아메리카 부동산 및 서비스 부문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통신타워를 임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통신 인프라 리츠 회사 입니다.

쉽게말해 미국 내 무선 통신 및 방송 타워를 운영, 임대하는 부동산 투자신탁회사 입니다!

아메리칸 타워 일봉

지금 매수하기에 타이밍도 참 좋은 것 같아서 더욱 여러분들께 소개시켜 드리려 들고 왔답니당!

 

배당수익률이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주가 상승률을 기대할 수 있는, 주가가 오를동안 배당 수익률로 버틸 수 있는 그러한 기업입니다.

 

꾸준한 소득이 있는 급여 생활자에게 적합하고 배당률은 1~3%정도이며, 매월 정액으로 꾸준히 투자해 은퇴 후 노후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종목입니다!

장기적인 주가 상승이 있는 종목으로 배당 포트에 하나쯤 넣어가도 좋을것 같습니다!

글로벌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5G세대가 열리며 더욱 전망이 좋아질 회사라고 보고 있구요.

미국내 33% 수준의 시장점유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당. ^ㅡ^

빌딩을 임대하는 것이 아니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통신탑만 임대하는 것이어서 언택트 수혜주로도 꼽히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변이로 인해 다시 비대면 산업이 부각 받으면서 모바일 데이터량의 증가로 앞으로 통신탑의 수요 증가를 전망하는 바 실적 개선 기대감이 크답니다 ~

 

아메리칸 타워는 '21년 3분기 말 기준' 전세계 21만9천개의 통신타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평균 1,800~3,000개의 통신타워를 신규 개발 및 임대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 : 하나금융투자

주요 임차인으로는 AT&T, 버라이즌, 스프린트, T모바일 4사가 49%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통신사들이 장기계약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안정적인 이익이나 매출들이 잡혀있는 상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10년간 주당 배당금 성장률은 : 33%

10년간 주가 상승률은 :17%를 기록하고 있구요.

배당지급주기는 분기 지급이며 1월, 4월, 7월, 10월.  내년 예상 배당 수익률은 : 2.3%입니다.!

 

여러분 우리 당장 이번달부터 한주씩 매수를 시작해 보도록 합시다 ! 한달에 한주가 힘드시다면 두달에 한주씩이라도 꾸준히~~~ 모아가 보도록 해요! 우리 모두의 미래를 응원하며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 내일은 월요일 또 한주의 새로운 시작을 잘 준비하며 꿈나라로 ~ 여러분 모두 행복한 꿈 꾸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