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강화마루시공+셀프도배

s릴리 2021. 11. 26. 18:0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릴리입니다 !
오늘은 색다른 이야기를 들고왔어용 😜

지금 살고있는집이 2004년 준공이라 부분수리를 진행 했습니다!!!!!!!

먼저 수리하기전 집 상태를 보시면 장판이 다 곰팡이로 인해 들떠서 엉망이었어요ㅜㅜ 찍힘도 많구요.

이렇게 보니 티가 많이는 안나는데 암튼 심각한 상태였답니다…

그래서 숨고를 통해 여기저기 업체 견적을 많이 비교해 보았어용!!

그러다 정말 저렴한 업체를 찾았구 바~로 진행을 하게 되었답니당 >.<

거슬리던 붙박이장 철거까지!!
강화마루 재단작업중
마무리 작업전 청소중
몰딩 윗부분 실리콘 마지막 작업!

아쉽게도 뒤늦게 사진을 찍기 시작해서 철거 하는 사진은 없네용 ㅠㅠㅠㅠ 아쉽 ..

문짝 길이가 안맞아 재단중이십니당 ㅜㅜ

정말 고생 많이 하셨어요ㅠㅠ 방 두개 실평수 대략 10평정도 나오는데 벽장철거, 마루, 문재단, 잘잘한 커튼봉 다는것꺼지두 다 도와주셨어용

그런데도 금액은 두두두둥 단돈 85만원!!!!!!!!

정말 많은 업체들을 비교해보고 선택했는데 작업까지 이렇게 완벽히 해주시니 정말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마루고수 노팀장님😆
https://www.soomgo.com/review/users/1136002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립니당

**내돈내산** 절대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그리고 마지막에 도배는 저렴한 업체를 도저히 찾을수가 없어서 셀프로 진행을 했어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완성된모습! (아직 조금 남았지만..)

안방 너~~무 맘에 쏙 들어요
밝은 마루톤이랑 퍼플 벽지가 어쩜이리 찰떡인지!!!!

도배지 부족으로 작업 잠시 중단

너무 깔끔하게 변하지 않았나요?
도배는 제가 직접 하는데 안방이랑 옷방 조금해서 10만원 살짝 안되게 들었구요 마무리 하려면 아마 한 15만원이면 땡칠것 같습니다!
친환경 도배지에요 ㅎㅎㅎ (깨알자랑 ㅋㅋ )

여러분도 저렴히 인테리어 하고싶으시다면 할수 없는부분은 정말 좋은 업체에 맡기구 내가 할수 있는 부분은 저처럼 셀프로 도전 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우리 다음에 또만나용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여러분♥️♥️

728x90
LIST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비스포크 청소기  (0) 2021.11.06